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18:24
연예

김소현X황민현, 프러포즈 후 결혼? 안내상과 뜻밖의 상견례 (소용없어)

기사입력 2023.09.19 18:04 / 기사수정 2023.09.19 18:04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의 설렘 보장 로맨스가 막을 내린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종영을 앞둔 19일, 뜻밖의 상견례(?)를 하게 된 목솔희(김소현 분), 김도하(황민현), 목태섭(안내상)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진지한 표정으로 목태섭의 옷을 골라주고 있는 목솔희, 김도하의 모습이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목솔희는 폭발 사고의 여파로 진실 탐지 능력을 잃어버렸다. 처음 겪는 일에 당황했지만, 거짓말이 들리지 않을 때의 장점을 하나둘씩 선물하는 김도하를 통해 이대로 평범하게 사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다. 과연 ‘도솔(도하X솔희)커플’은 평범하기에 더욱 행복한 마무리를 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그런 가운데 김도하와 목태섭의 첫 대면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자연인으로 생활하던 목태섭이 비장한 얼굴로 목솔희에게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까. 목태섭의 깜짝 등장에 당황한 김도하의 모습도 흥미롭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목태섭을 마주한 그가 보일 반응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목태섭을 위해 1일 코디네이터로 변신한 목솔희, 김도하의 모습에도 시선이 쏠린다. 두 사람의 신중한 손길로 목태섭은 어떻게 변신할지, 그가 멋을 부리고 향할 곳은 어디일지 궁금해진다.

‘소용없어 거짓말’ 제작진은 “능력을 잃어버린 목솔희가 김도하와 함께 그토록 꿈꾸던 평범한 삶을 살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주목해 달라”면서 “또 김도하의 프러포즈 후 목솔희가 어떤 선택을 내릴지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소용없어 거짓말’ 최종회는 1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tvN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