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9:35
연예

장동민 "연애 중 아내에게 SUV 선물"→신성·박소영에 쌍심지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3.09.18 10:08 / 기사수정 2023.09.18 10:0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랑수업' 신성과 박소영의 피크닉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2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에서는 ‘뉴스타’ 신성과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의 피크닉 데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스페셜 MC’ 장동민이 함께해 반가움을 안긴다. 장동민은 ‘신랑수업’ 식구들과 인사하면서 “결혼 3년 차, 4학년 4반, 15개월 지우아빠 장동민이다”라고 해 부러움을 유발한다. 이어 “아내의 뱃속에 5개월 된 아기가 있다”며 ‘연년생 아빠’로서 자부심을 드러낸다.

또한 장동민은 “오늘 아침에 찍은 영상”이라며, 딸 지우의 ‘코뻥’까지 도맡아 하는 가정적이고 따뜻한 아빠의 모습을 공개한다.



하지만 잠시 후, 180도 다른 상황이 전개된다. 장동민이 신성-박소영의 데이트 모습을 보면서 눈에 쌍심지를 켠 ‘큰오빠’ 모드로 돌변하는 것. ‘멘토’ 문세윤도 “소영이랑 만나고 있는 놈입니다~”라고 일러바치며 콩트를 이어갔고, 장동민은 “내가 (소영이) 큰오빠여”라고 으름장을 놓아 웃음을 안긴다. 

그 와중 신성과 박소영은 선유도 공원으로 향하고, 신성은 박소영의 짐을 들어주는 젠틀한 매너를 선보인다. 

하지만 장동민은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구만”이라고 신성을 견제해 웃음을 안긴다. 나아가 장동민은 신성과 박소영이 웨딩촬영 명당에서 사진을 찍자, “웨딩사진? 이거 이거”라며 과몰입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신성과 박소영은 차를 타고 다음 데이트 장소로 이동한다. 이때 박소영은 신성에게 선물받은 물건을 슬며시 꺼낸다. 그러자 문세윤은 장동민에게 “연애할 때 형수님한테 처음 사준 물건이 뭐였냐?”고 돌발 질문을 던진다. 장동민은 “아내가 갖고 싶어 했던 SUV 자동차를 사줬다”고 시크하게 답한다. 이에 ‘멘토’ 이승철은 “장재벌”이라며 ‘엄지 척’을 한다.

신성-박소영의 피크닉 데이트에, 통통 튀는 콩트와 맛깔 나는 해설을 얹은 장동민의 맹활약상은 20일 오후 9시 30분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