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1:09
연예

'엔믹스 탈퇴' 지니, 시크 눈빛+몽환적 아우라…트레일러 필름 공개

기사입력 2023.09.18 10:04 / 기사수정 2023.09.18 10:04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엔믹스 출신 가수 지니(JINI)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니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언 아이언 핸드 인 어 벨벳 그로브(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 트레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교복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수줍게 서있는 지니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트레일러 필름은 유니크한 분위기와 청량함, 파워풀을 넘나드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까지 더해 영상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하이틴 무드 속 화려함을 표현하는 듯한 지니의 시니컬한 분위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는 앨범명 '벨벳 그로브(Velvet Glove)'가 주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면과 '아이언 핸드(Iron Hand)'가 뜻하는 단단함과 강인함을 담아냈다고 할 수 있다.

지니는 오는 20일부터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 10월 11일에는 음반 발매와 함께 팬 쇼케이스를 계획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한편, 지니는 지난해 12월 엔믹스를 탈퇴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엔믹스 멤버로 함께해 온 지니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을 탈퇴,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되었다"라며 탈퇴 사유에 대해서는 침묵했다. 

사진=에이투씨(ATOC)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