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01:16
연예

유이, 이장우♥조혜원 연애 몰랐다 "키스신은 나랑 찍고" (옥문아들)[종합]

기사입력 2023.09.13 21:27 / 기사수정 2023.09.13 21:27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유이가 이장우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주인공 유이와 하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이는 "이장우와 자본주의 커플이었다고 하는데 무슨 이야기냐"는 물음에 이장우와 함께 출연했던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언급했다.

유이는 "둘이 워낙 장난을 많이 치는 사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당시 드라마에서 키스신에 대한 의견이 맞지 않았다. 둘이 투닥거리다가 촬영 들어가면 분위기 잡고. 카메라가 꺼지면 다시 투닥거리고 해서 나온 말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이는 이장우의 공개 연애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유이는 "'하나뿐인 내편' 이후에 한 '오! 삼광빌라!'에서 만난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하나뿐인 내편'에서 제 대타 역할을 하신 분이라고 하더라. 저랑은 못 만났고 알고보니 장우 오빠랑도 별로 많이 본 적은 없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김숙은 "러브라인은 유이 씨 아니냐"고 말했고 유이는 "장우 오빠랑 키스신도 찍었다. 그런데 우리는 그냥 남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유이는 살이 빠졌다는 말에 "드라마를 찍는데 트레이너 역할이다. 살을 뺐다기보다는 근육을 길렀다"라고 말하며 김종국의 눈치를 봤다.

유이는 "웬만하면 운동 이야기할 때 이렇게 떨려본 적이 없다"며 웃었다.

이에 김종국은 "유이가 예전에도 건강한 스타일이었다. 그러다가 중간에 살이 빠졌었는데 지금 훨씬 건강해보이고 좋다"고 칭찬했다.

그러자 김숙은 카메오 출연을 권유했고 유이는 "시청률 30% 넘으면 한번 출연해달라"고 부탁했다.

이를 들은 김종국은 "운동 못 하는 동네 아저씨로 나가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