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0 09:50
연예

하정우X주지훈 '비공식작전' 오늘(5일) IPTV·VOD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23.09.05 09:21 / 기사수정 2023.09.05 09:21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비공식작전'(감독 김성훈)이 IPTV 및 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비공식작전'은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버디 액션 영화.

'비공식작전'은 영화 '끝까지 간다', '터널',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의 김성훈 감독 연출, '신과함께' 듀오 하정우와 주지훈의 재회로 개봉 이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개봉 이후에는 재난과 액션, 서스펜스와 스릴, 유머를 녹여낸 복합장르적인 재미로 평론가 및 실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줄곧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불러일으켰다. 



극한 상황을 돌파하는 인물들의 고군분투, 쫓고 쫓기는 와이어-총격, 카 체이싱 액션, 모로코 로케이션으로 담아낸 이국적이고 광활한 풍광 등 풍성한 볼거리는 극장을 찾는 관객을 사로잡았다.

'비공식작전'은 IPTV(지니TV, B tv, U+tv), 케이블TV VOD(홈초이스), OTT(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애플TV, 구글플레이 스토어,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쇼박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