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21:32
연예

오나라 "전현무와 법률 예능, 나만큼 몰라" 폭로…전현무 "나도 놀랐다" (톡파원25시)

기사입력 2023.09.04 21:34 / 기사수정 2023.09.04 21: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오나라가 전현무와의 예능 호흡을 언급하며 폭소했다.

4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는 오나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앞서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방송된 JTBC 예능 '안방판사'로 전현무, 이찬원과 호흡을 맞췄던 오나라는 "보고 싶었어요, 여러분"이라며 반갑게 인사했다.

MC 김숙은 "다같이 MC를 하지 않았나"라면서 오나라와 전현무, 이찬원의 '안방판사' MC 호흡을 언급하며 전현무에게 "오나라 씨는 어떤 분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옛날 표현인데, 인간 비타민이다. 정말 활력소 같은 분이다"라고 칭찬했다.



이를 듣고 있던 이찬원도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려주시고, 때가 묻지 않은 순수함이 있다"고 거들었다.

이후 오나라는 자신이 본 전현무와 이찬원에 대해 밝히며 "할 얘기가 많다. 변호사들과 논쟁을 하는 프로그램이지 않나. (이)찬원 씨는 정말 똘똘이다. 지식도 뛰어나고 공부도 열심히 한다"고 얘기했다.

이어 "그런데 전현무 씨는 아무 것도 모른다. 정말 나만큼 모르더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전현무는 "나도 내 자신한테 놀랐다. (법에 대해) 이렇게 모르나 싶었다"고 답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겼다.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