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1:00
연예

이효리♥이상순, 결혼 10주년 자축 "감사, 둘 칭찬해"…엄정화·김완선도 '축하'

기사입력 2023.09.01 17:58 / 기사수정 2023.09.01 17:58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결혼 10주년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1일 이효리는 "결혼기념일 10년. 감사. 둘 칭찬해"라는 글과 함께 이상순과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제주도 집에서 이상순과 함께 결혼 10주년을 자축하는 의미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이효리는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옆에 앉은 이상순도 웨딩 수트를 입은 채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효리와 이상순은 주방에서 서로를 마주 보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꽃다발을 쥔 이효리와, 수트를 입고 훤칠한 미모를 자랑하는 이상순이 보는 이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더불어 이효리를 이상순 다리 위에 앉아 입맞춤하는 달달한 사진부터, 반려견과 함께 찍은 화목한 사진까지 공개해 오붓한 사이를 자랑한다.

이를 본 엄정화는 "축하해!!! 너무 예쁜 두 사람!!!"이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고, 김완선도 "최고의 사진~!! 세상에서 제일 잘 어울리는 커플, 진심으로 축하해"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제이쓴도 "너무 축하해요. 누나 형"이라며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10주년을 축하했다.

네티즌들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다운 사진", "십 년 전이랑 앞머리 빼고 다 똑같은데",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 축하해요" 등의 반응으로 두 사람의 결혼 10주년에 축하의 말을 건넸다.

한편 이효리는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했다.

사진 = 이효리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