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5:27
연예

임영웅 선생님→'하시'·'돌싱글즈' 출연자까지…'오빠시대', 남다른 지원자

기사입력 2023.08.31 11:23 / 기사수정 2023.08.31 11:2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화제의 인물들이 ‘오빠시대’에 모였다.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MBN ‘오빠시대’가 오는 10월 6일 첫 방송된다. 탄탄한 가창력과 넘치는 끼를 바탕으로 8090 명곡 열풍을 이끌어 갈 새로운 국민 오빠의 탄생이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오빠시대’에 지원한 참가자들의 화려한 이력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스타 제자들을 다수 배출한 보컬 트레이너부터, 유명 가수의 가족, 연애 프로그램 출연자 등 다채로운 개성의 지원자들이 등장한 것. 



먼저 임영웅, 송가인을 가르친 것으로 유명한 보컬트레이너 겸 가수 장우람의 출연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금까지 트레이닝한 제자만 약 700여 명이라는 그는 두 사람 외에도 손태진, 박재정, 비비, 홍지윤, 양지은, 김태연, 포레스텔라 고우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가르쳤다고.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를 대거 배출한 그가 자신의 도전에서는 어떤 성과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더불어 인기 웹툰 작가 이말년이 팬이라고 밝힌 인디밴드 ‘중식이 밴드’의 보컬 정중식도 ‘오빠시대’에 지원했다. 생활 밀착형 노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중식이 밴드’는 ‘2014년 제1회 한국인디뮤지션대상’에서 금상을 ‘2014 제4회 전국오월창작가요제’에서 은상을 수상한 실력파 밴드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자아낸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여심을 사로잡은 출연자들도 ‘오빠시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돌싱글즈2’ 이덕연과 ‘하트시그널2’ 정재호가 그 주인공. 현재는 레스토랑 셰프로 일하며 가수의 꿈도 키우고 있다는 싱글 대디 이덕연과 훈훈한 외모로 과거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한 정재호의 등장이 더욱 흥미진진함을 유발한다.

유명 가수 가족들도 눈에 띈다. 그중 ‘고음종결자’ 가수 진주의 친동생 범진은 누나와는 또 다른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의 소유자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약 3,500회 이상의 공연을 선보인 ‘공연의 신(神)’ 김장훈의 조카 이동길도 ‘오빠시대’에 지원, 삼촌과 꼭 닮은 ‘무대 DNA’를 아낌없이 뽐낼 예정이다.

다양한 경험과 매력을 지닌 참가자들의 무대는 오는 10월 6일 금요일 밤 첫 방송되는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