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4:02
연예

"이건 출동이다" '한강' 메인포스터·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3.08.29 09:25 / 기사수정 2023.08.29 09:25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한강'이 팀 한강경찰대의 스펙터클한 활약이 기대되는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강'은 한강을 불철주야 지키는 팀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 코믹 액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한강의 물살을 가르며 힘차게 출동하는 팀 한강경찰대의 생동감 있는 현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전기로 교신하며 상황을 파악하는 두진(권상우 분)과 한강경찰의 임무를 다하기 위해 마음을 다잡고 있는 춘석(김희원), 그리고 구조 장비를 들고 준비하고 있는 나희(배다빈)와 지수(신현승)의 모습은 긴박한 순간의 생생함을 담아내고 있다. 

여기에 남다른 정의감과 사명감을 가진 두진이 의심의 ‘촉’이 발동했음을 보여주는 "촉이 와! 이건 출동이다!" 라는 카피는 앞으로 펼쳐진 한강경찰대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준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팀 한강경찰대의 스펙터클한 코믹액션이 가득하다. "한강!"을 외치며 힘차게 출동하는 한강경찰대. 그러나 한강 테러 훈련에서 범인 역할을 하고 있는 두진. 

이에 흥분해서 한강경찰대장(성동일)에게 따지지만, "우리의 최우선 과제가 뭐여? 인명 구조 아녀"라고 소리치며 일단 출동을 지시한다.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하죠, 제가 다 하겠습니다"라며 넘치는 사명감과 정의감을 보여주는 두진은 거침없이 한강에 뛰어들어 유람선 사고로 위험에 빠진 사람들을 구하고, 수상한 배를 추격하는 등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한강을 위해서 출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함께할 때 더 강해진다!"는 카피는 두진의 옆에서 항상 함께하는 춘석과 나희, 지수 등 한강경찰대의 유쾌한 팀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어서 한강에서 은밀한 거래를 펼치는 경인리버크루즈 이사 고기석(이상이)을 목격한 두진은 "이 아름다운 한강에서 범죄를 저지른 놈들 저희가 꼭 검거해가겠습니다"라며 강한 의지와 함께 본격적인 수사를 펼친다. 

여기에 기석에게 중요한 임무를 맡긴 경인리버크루즈 회장(최무성)과 한강에서 바지선을 이끄는 백철(박호산)이 가세해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달리는 차 위로 뛰어들고, 모터 보트로 추격하고, 범죄 조직과 대립하는 한강경찰대의 스펙터클한 작전은 카체이싱과 수상 액션 등 다양한 액션 활약과 함께 흥미롭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강'은 오는 9월 13일 디즈니+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