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7:58
연예

백현부터 엔믹스까지…'KAMP 페스티벌' 남미 최대 규모로 멕시코서 성료

기사입력 2023.08.25 11:2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K팝 페스티벌 브랜드 KAMP(캠프)가 남미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KAMP는 지난 19일과 20일, 22일에 걸쳐 멕시코시티 Palacio De Los Deportes(팔라시오 데 로스 데포르테스) 및 몬테레이 Arena Monterrey(아레나 몬테레이)에서 'KAMP FEST CDMX & Monterrey 2023'을 개최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엑소 백현부터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레드벨벳 슬기, 아이콘, 뱀뱀, 청하 등 특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약 4만 명의 팬들을 운집시키며 현지 팬들을 열광으로 몰아넣었다.



이뿐만 아니라 엔믹스, 에잇턴, 크래비티, 라임라잇, TFN, 라필루스, 호라이즌, 식케이 & 하온까지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이어가며 페스티벌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KAMP는 딩고 뮤직과 함께 다양하고 꽉 찬 콘텐츠를 선보인 것은 물론 멕시코 최대 방송사들과 언론 공식 미디어 파트너로서 협력했고, 현지 최대 라디오와 방송에 K팝 아티스트들을 출연시키는 등 K팝 콘텐츠를 남미에 전파했다.

앞서 KAMP는 2019년 'KAMP SINGAPORE 2019'를 시작으로 2020년 공연 캠페인 '디어 투모로우(DEAR TOMORROW)'에 이어 2022년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KAMP LA 2022'를 여는 등 꾸준히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KAMP(캠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