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9:18
연예

'성+인물' 대만편, LGBT+ 커플부터 성 의학 박사까지…더 솔직해진 이야기

기사입력 2023.08.24 16:03 / 기사수정 2023.08.24 16: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 예능 '성+인물: 대만편'이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하는 대만의 성 문화 이야기를 예고했다.

'성+인물: 대만편'은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다.

'성+인물: 대만편'의 첫 '성+인물'은 대만의 성인박람회 'TAE(Taiwan Adult Expo)'의 참가자들이다.

'TAE'는 "모두가 성을 자유롭고 당당하게 즐길 수 있는 취지로 기획됐다"는 주최 측의 취지 아래 성인이라면 누구나 성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10년 간 연간 참가자가 약 2만명에 육박하며 활발하게 개최돼 왔다.

신동엽과 성시경은 'TAE'에 참가해 다양한 부스와 무대를 체험하고, 박람회에 참여한 인물들을 인터뷰하며 대만의 자유로운 성 문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두 번째로, 대만은 아시아 최초 동성혼 법제화가 된 곳인만큼 이번 '성+인물: 대만편'에서는 임신한 레즈비언 커플, 부모님과 함께 사는 게이 커플 등 다양한 LGBT+ 커플도 만난다.



"동성결혼이 합법화된 곳에서 사람들이 어떤 모습으로 사랑하며 살아가고 있는지, 그들의 삶의 핵심 가치는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는 윤신혜 작가의 말처럼 LGBT+ 에피소드에서는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접하며 시청자들의 시야를 넓혀주는 것은 물론 깊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세 번째 '성+인물'로는 대만의 성인 엔터테인먼트 회사 'JKF'의 모델 쥬쥬와 캐스팅 디렉터, 대표와 만난다. 

이들과의 대화를 통해 성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자유로운 성 문화를 만들어 가는 대만 사람들의 새로운 문화를 엿볼 수 있다. 

또 '성+인물: 대만편'에서는 성 전문 의학 박사 쉬란팡 박사와 함께 대만 사람들의 성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을 나누는 특별 대담을 통해 성에 대한 오해와 지식에 대해 속 시원히 이야기하는 시간을 마련해 기대감을 높인다. 

대만편의 마지막 인물은 대만의 평범한 2030 청춘들로 그들의 풋풋하고 솔직한 성 이야기, 특히 '썸'과 '동거'에 대해 자유롭고 과감한 청춘들의 생각들을 들으며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대만 사람들의 성 이야기를 다채롭게 풀어간다.

'성+인물: 대만편'은 2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