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16
연예

'9월4일 데뷔' 라이즈, 프롤로그 싱글부터 뜨거운 반응

기사입력 2023.08.22 14:4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SM의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본격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지난 21일 공개된 라이즈의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메모리즈)'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우즈베키스탄, 페루, 벨라루스, 룩셈부르크, 콜롬비아 등 전 세계 8개 지역 1위는 물론, 일본, 러시아, 홍콩, 핀란드, 필리핀, 우크라이나 등을 포함한 21개 지역에 랭크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프롤로그 싱글 'Memories'가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 라이즈의 시작을 알리는 노래인 만큼, 멤버들이 데뷔 전 설렘을 간직한 채 우정을 나누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실력파 지누야 감독이 제작, 미국 LA·사우전드 오크스·페리스 지역에서 촬영되었으며, 자유로운 성장 스토리라는 콘셉트에 맞춰 멤버들이 세상을 탐험하듯 들판을 걷거나 수영을 즐기고 기차에 올라 바람을 느끼는 등 다채로운 장면을 담은 영상미가 신시사이저 및 기타 사운드와 잘 어우러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9월 4일 발매되는 라이즈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의 분위기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쿠키 영상을 덧붙여, 'Memories'와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라이즈는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사한다.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의 최정예 멤버가 한 팀으로 모여 쌓아가는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기반으로 특별한 기록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