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8:46
게임

SIEK, 플레이스테이션5 '마블 스파이더맨2' 한정판 액세서리 출시

기사입력 2023.08.18 18: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블 스파이더맨2' 한정판 액세서리가 게임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에 따르면,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PlayStation®5(플레이스테이션5, PS5®) 콘솔을 6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행사가 공식 판매점에서 진행된다. 더불어 인기 게임 타이틀의 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는 '호그와트 레거시', 'FINAL FANTASY XVI' 등의 AAA 블록버스터 타이틀이 대거 출시되어 많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는 '마블 스파이더맨 2',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Alan Wake 2' 등 기대작들이 런칭을 앞두고 있다.

또한 8월 18일부터는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액세사리의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해당 제품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과 'PS5® 콘솔 커버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이며, 공식 판매점에서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 PS5® 콘솔 할인 행사와 '마블 스파이더맨 2' 한정판 액세서리 예약판매는 매장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점 및 PlayStatio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