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20:20
연예

DJ소다 성추행 피해…日 공연 주최 측, "비열한 범죄" 법적 대응 [전문]

기사입력 2023.08.16 10:08 / 기사수정 2023.08.16 10:1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일본 뮤직 써커스 측이 DJ소다의 성추행 피해에 대해 법적 대응을 알렸다.

16일 일본 오사카 뮤직 써커스 페스티벌 주최사 TryHard Japan 측은 최근 DJ소다가 당한 성추행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주최사 측은 "이러한 행위는 성폭력, 성범죄이므로 절대 용납할 수 없다"라며 손해배상청구와 형사고소 등의 민형사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을 예고했다.

더불어 범행 현장이 포착된 다각도의 영상이 있다며, 범인의 조기 특정이 가능할 것이라고 바라봤다. 그러면서 "범죄행위를 저지른 분은 신속히 경찰서에 출두하여 주시고, 당사에도 연락해 달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이러한 사건이 발생한 것에 대해 주최자로서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 계속해서 사실관계를 조사하여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재발 방지를 철저히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14일 DJ소다는 "너무 큰 충격을 받아서 아직도 무서워서 손이 떨리고 있다"라며 13일 일본 오사카 뮤직 써커스 페스티벌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호소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관객과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무대 아래로 내려간 DJ소다가 담겼고, 일부 팬들은 DJ소다의 가슴을 만지는 등의 모습이 담겨 충격을 안겼다.

다음은 TryHard Japan 글 전문.

MUSIC CIRCUS'23에서 발생한 성폭력 사건에 대해

2023년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 MUSIC CIRCUS'23에서 DJ SODA님의 퍼포먼스 중, 몇몇관객이 출연자의 가슴 등 신체를 만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성폭력, 성범죄이므로 절대 용납할 수 없습니다. 피해를 입은 DI SODA님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러한 비열한 범죄 행위를 저지른 범인을 특정하여 손해배상청구나 형사고소 등 민형사의 법적 조치를 취할 생각입니다.

이번 범죄행위를 저지른 이들에 대해 다양한 각도에서 범행 현장을 포착한 영상이 있으므로, 범인을 조기에 특정하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범죄행위를 저지른 분은 신속히 경찰서에 출두하여 주시고, 당사에도 연락해 주십시오.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MUSIC CTRCUS에서 이러한 사건이 발생한 것에 대해 주최자로서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계속해서 사실관계를 조사하여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재발 방지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2023년 8월 15일
주식회사 TryHard Japan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