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4:14
연예

조현영, 가슴 A컵설에 격분 "사람들이 뽕 과하다고…14년간 억울" (그냥조현영)

기사입력 2023.08.15 05:3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자신을 둘러싼 'A컵 설'에 입을 열었다. 

13일 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에는 '내가 A컵이라고? ㅋ'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조현영은 래퍼 키썸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14년 동안 억울한 게 있다"고 운을 뗐다. 

조현영은 "옛날에 레인보우 리얼리티를 했는데 거기서 신체 사이즈 노출이 됐다. 지나가듯이 찍힌 건데 사람들이 캡처했다"며 "계산했을 때 내가 A컵이라고 하더라. 사람들이 내가 뽕이라고, 원래 가슴이 작은 애라고 하더라"라고 토로했다.

이어 "그 치수가 어떻게 나왔냐면 보통 윗가슴을 재고 밑가슴을 재서 치수가 나오지 않나. 나는 윗가슴을 재고 나서 허리를 재는 줄 알고 얇게 나오려고 숨을 들이마셨다. 알고 보니 밑가슴 치수를 재버린 거다. 둘레 차이가 클수록 가슴 크기가 커지는데 오히려 흉통을 늘려버리니까 A컵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내 영상이 뜰 때마다 '뽕이 과하다'고 하더라"라며 씁쓸한 듯 웃었다. 이에 키썸은 "영상이나 사진이 떠도 뽕이 가능한 그림이 있고 아닌 게 있는데 언니는 뽕으로 만들 수 없다"라고 치켜세웠다. 

사진=유튜브 채널 '그냥 조현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