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10:21
연예

이승기, ♥아내 이다인 사진마다 '좋아요'…공개 애정 과시

기사입력 2023.08.10 07: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아내 이다인에 대한 애정을 내비치고 있다.

이다인은 최근 "너무 너무 더우니까 바다사진", "드디어 연인 첫방 하루 전 왜 이렇게 떨리지", "재밌었던 꽃달임. 오늘도 밤 9:50분에 만나요"라는 글들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다인은 바닷가에서 내추럴한 미모를 자랑하거나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금토드라마 '연인' 속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드라마를 홍보했다.

이에 남편인 이승기는 최근 올라온 이다인의 사진마다 '좋아요'를 누르며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이다인 역시 지난 1일 레스토랑에서 촬영한 이승기의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이승기는 지난 2월 배우 이다인과 4월 7일 결혼하겠다고 공식 발표한 뒤 그동안 팔로우하지 않던 이다인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며 남다른 애정을 뽐낸 바 있다.

이다인은 '연인'으로 3년 만에 안방에 복귀했다.

그는 지난 4일 '연인' 제작발표회에서 "매 작품을 엄청난 부담을 가지고 하는데 3년 만에 복귀작이기도 하고 결혼 후 처음 선보이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부담과 긴장을 많이 하고 찍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면서 "워낙 모든 배우, 스태프 분들이 편하게 해주셔서 그 어떤 작품보다 편하게 촬영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이승기, 이다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