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5:39
연예

"그만하고 싶어" 이준호♥임윤아, 해피엔딩 맞을까…종영 D-DAY (킹더랜드)

기사입력 2023.08.06 17:3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킹더랜드' 이준호와 임윤아의 로맨스가 이뤄질까.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가 6일 최종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아직 해결해야 할 인물 간의 관계와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이 맞이할 엔딩이다. 지난 방송에서 천사랑은 프러포즈를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한 구원에게 그만하고 싶고, 떠나고 싶다는 말을 해 구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동안 어떤 난관에서도 구원을 향한 믿음과 사랑으로 역경을 극복했기에 그녀의 말 한마디는 커다란 폭풍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는 터. 천사랑이 그만하고 싶다는 말의 의미는 무엇인지, 구원과 천사랑은 또 한 번 역경을 딛고 해피엔딩을 쟁취할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구원의 가족 관계 향방도 마지막 회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구원은 자신을 버리고 떠났던 엄마 한미소(남기애)와는 회포를 풀었지만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동생을 탐탁지 않게 여겼던 구화란(김선영)과의 냉전은 지속되고 있기 때문.

호텔 경영권이 구원에게 거의 넘어온 상황에서 구원과 구화란은 마음속 앙금을 풀고 협업하게 될 것인지, 남보다도 못한 관계로 남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은 구원, 천사랑, 오평화(고원희), 강다을(김가은), 노상식(안세하), 이로운(김재원) 육남매 우정의 결말이다. 각자의 자리에서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오평화, 강다을, 노상식, 이로운은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오고 퇴근 후 같이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마음과 정을 나눈 사이로 발전했다.

누구보다도 서로를 이해하고 있지만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구원과 천사랑의 관계 속에서 멋진 우정을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킹더랜드’ 최종회는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