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20:18
연예

이천수, 이강인에 친분 과시하더니…'조선체육회', 이강인 미공개 영상 푼다

기사입력 2023.08.04 14:32 / 기사수정 2023.08.04 14:3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조선체육회' 멤버들이 이강인에 러브콜을 보내자 이천수가 친분을 과시했다.

‘조선체육회’의 전현무X허재X김병현X이천수X조정식X이승훈CP는 4일 제작발표회를 통해 손흥민과 조규성 인터뷰 썰을 포함한 다양한 촬영 뒷얘기를 전했다. 그러는 한편, 만나보고 싶은 스포츠 스타들 중 특히 파리 생제르맹(PSG) 소속 이강인에게 러브콜을 날렸다.

TV 조선의 스포츠예능국 국장을 맡은 전현무는 ‘조선체육회’를 통해 만나보고 싶은 스포츠 스타를 묻는 질문에 “여러 스포츠 선수들이 있지만, 이강인 선수를 만나보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어 ‘야구부장’ 김병현도 “태권도장을 운영하는 아버지를 둔 이강인 선수를 만나고 싶다”고 전현무의 러브콜에 동참했다. 



이를 묵묵히 치켜보던 이천수는 “강인이와 제가 친하니까 만나게 해드리겠다. 타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라리가 선배’답게 친분을 과시하며 이강인 섭외에 열을 올리는 이천수의 어필에 기대감은 더욱 커졌다.

그런 가운데 이강인 섭외에 부담감을 덜어낸 이승훈CP는 “’조선체육회’는 실제 국가대표 태극전사들이 주인공이다. 주로 국가 대항전을 많이 다룬다. 보시면 ‘이렇게까지 디테일하게 태극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뤄본 적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것이다”라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장면들을 예고했다. 

한편, ‘조선체육회’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이강인의 활약을 기원하며 만든 ‘강인이어라’ 응원가 영상을 공개했다. 

송가인의 ‘가인이어라’로 제작된 응원가와 함께, 이강인의 A매치 페루전 활약상이 담긴 미공개 영상들이 함께 공개돼 이강인을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결집시켰다. 

한편 ‘조선체육회’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