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34
연예

나인아이, '턴 잇 오프' 음악방송 활동 돌입…재치 넘치는 퍼포먼스

기사입력 2023.08.04 11:4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신곡 ‘턴 잇 오프(Turn it off)’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나인아이(제원, 이든,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뉴 마인드(NEW MIND)’의 타이틀곡 ‘턴 잇 오프(Turn it off)’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인아이는 특유의 9인9색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훈훈한 팀워크가 느껴지는 안무와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로 강렬한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각자 다른 무드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사이버 펑키한 느낌 의상으로 맞춰 입고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완벽한 안무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음악과 어울리는 밝은 퍼포먼스는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릴 서머 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신곡 ‘턴 잇 오프(Turn it off)’는 신스팝 장르로 청량함이 매력적인 곡으로 작곡가 스윗튠과 나인아이가 함께한 감각적이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밝은 비트를 베이스로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에너지가 가득 담겼다.

한편 나인아이는 오늘(4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격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