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16:09
연예

'황재균♥' 지연, 결혼 후 경력단절 고민 "예상했지만 힘들어"

기사입력 2023.08.03 15:57 / 기사수정 2023.08.03 15:57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티아라 출신 지연이 결혼 후 경력단절 고민을 털어놨다.

3일 지연의 유튜브 채널에는 '업로드가 지연되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지연은 지인들과 함께 갑작스러운 남양주 나들이를 떠났다. 차 안에서 지연은 "결혼을 하면 우리 직업상 당연히 어느 정도 일 거라고 생각했다. 일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생각을 했더라도 막상 내가 이걸 지금 겪고 있으니까 힘들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누구한테 얘기하냐. 오빠(황재균)한테 '솔직히 나 당황스럽기도 하다. 이 정도일 거라고 생각도 못 했고, 너무 허무하더라. 내가 그동안에 활동해 왔던 모든 것들이 결혼이란 것에 덮이는 느낌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결혼이라는 것도 이른 나이에 선택한 것도 맞고, 내 선택이니까 인정하고 받아들이는데. 챕터가 바뀐 거뿐이지 나는 똑같다"고 설명했다.

지연은 "오빠는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편하게 쉬라고, 일에 대한 스트레스는 받지 말라고 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다"고 덧붙였다.

지연은 지난해 12월 야구선수 황재균과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후 올해 1월 영화 '강남좀비'에 출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지연'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