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7 04:12
게임

'잠재적인 BJ 발굴' 아프리카TV, 8월 신입 활동 지원

기사입력 2023.08.02 14:31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아프리카TV가 신입 BJ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일 아프리카TV는 처음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하는 BJ를 대상으로 '웰컴 투 BJ'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컴 투 BJ’는 BJ가 아프리카TV에서 콘텐츠를 진행하며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상품 응모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끼와 재능을 보유하고 있는 잠재적인 BJ를 발굴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처음 방송을 진행하는 유저가 아프리카TV BJ로 정착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아프리카TV는 신입BJ 지원센터를 통해 개인 방송 장비를 지원하거나 신입TV 방송국을 통해 신입BJ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신입BJ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프리카TV 신규 가입자와 기존 가입자 중 누적 방송시간이 10시간 미만인 유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권은 방송시간, 방송일수, VOD업로드 수 등의 방송 활동 기준과 누적참여자 수, 애청자 수 달성 기준에 따라 자동 지급된다. 생성된 응모권은 이벤트 종료까지 누적되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 응모에 활용할 수 있다. 원하는 경품에 중복 응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상품은 신입 BJ의 개인 방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프리카TV 방송 리스트 상단 노출, 방송국 디자인 제작권과 같은 홍보 지원 아이템부터 방송 장비 및 고급 디지털 제품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사진=아프리카TV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