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8:28
연예

'비공식작전' 하정우, 3일 'B 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 출연…열혈 홍보 계속

기사입력 2023.08.01 09:45 / 기사수정 2023.08.01 09: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비공식작전'(감독 김성훈)의 배우 하정우가 유튜브 'B 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 출연한다.

'비공식작전'은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의 이야기를 담은 버디 액션 영화다.

'비공식작전'에서 출세와는 거리가 먼, 5년째 중동과 붙박이 외교관 민준 역으로 분한 하정우가 유튜브 'B 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 출연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동진 평론가는 '비공식작전'을 관람한 후 "사실적이면서도 구체적인 액션과 피부에 닿는 디테일들의 아기자기한 재미가 두드러지는 인상적인 작품"이라고 전하며 김성훈 감독과 스페셜 GV를 함께 진행한 바 있다. 



그가 이번에는 하정우와 만나 '비공식작전'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석과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람 포인트, 다양한 액션은 물론, 특유의 유머가 살아있는 연기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하정우의 필모그래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긴 시간동안 인터뷰를 끝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하정우와 이동진 평론가가 풀어내는 영화 수다는 3일 첫 화 공개에 이어 총 2회에 걸쳐 유튜브 채널 'B 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 공개될 예정이다.

'비공식작전'은 2일 개봉한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