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4:41
연예

온앤오프(ONF), 팬미팅 'BE HERE NOW' 성료…티켓 전석 매진

기사입력 2023.08.01 06:3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온앤오프(ONF)의 팬미팅 'BE HERE NOW'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최근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주식회사 노머스, 대표 김영준)은 온앤오프(ONF)의 팬미팅 ‘BE HERE NOW’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지난 7월 29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진행된 온앤오프 팬미팅 'BE HERE NOW'는 한국인 멤버가 전원 전역 후 처음 완전체로서 단독으로 팬들을 만나는 자리였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 직후 2회차 공연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온앤오프는 10곡 이상의 무대로 팬미팅을 채우며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미공개 신곡 'BE HERE NOW'의 깜짝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토크 세션과 게임 코너 등을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팬미팅의 기획뿐 아니라 공식 기념 MD를 선보인 '프롬 스토어(fromm store)'는 관람하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원더월은 온라인 생중계를 제공해 공연장에 오지 못한 팬들을 위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원더월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과 군복무 공백기 후 오랜만에 팬들 앞과 만나는 온앤오프의 팬미팅 'BE HERE NOW'을 많은 성원 속에 진행했다”며, "원더월은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콘텐츠, 커머스, 공연, 팬덤 플랫폼 등을 제공하는 종합 아티스트 IP 서비스로서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원더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