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0:51
연예

문희경 "가수 되려고 고향 제주도 떠나"…송민호와 무슨 인연? (뜨거우면 지상렬)

기사입력 2023.07.31 17:4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겸 가수 문희경이 데뷔 비하인드를 전했다.

문희경은 31일 방송된 SBS 러브FM ‘뜨거우면 지상렬’에 출연, 남다른 데뷔 일화로 청취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문희경은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향인 제주도를 떠났던 데뷔 전 일화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문희경은 “가수가 되기 위해서는 고향 제주도를 벗어나야겠다 싶어서 서울로 대학을 갔다”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또한 문희경은 강변가요제에서 ‘그리움은 빗물처럼’을 불러 대상을 수상했던 이력과 뮤지컬로 경력을 다진 이야기, 1986년 ‘1회 샹송경연대회’에서 불렀던 샹송을 짧게 들려주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샹송뿐만 아니라 문희경은 과거 ‘힙합의 민족’ 출연 당시 송민호와 공동 작사한 ‘엄마야’까지 소개, 다양한 장르를 섭렵했던 커리어를 밝히기도 했다. 여기에 문희경은 한 번뿐인 인생을 즐기고 누려보자는 메시지가 담긴 신곡 ‘누려봐’를 홍보하며, 시원한 라이브로 청취자들에게 청량감을 선물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문희경은 연기와 음악말고도 또 도전하고 싶은 분야가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 “다음에 도전하고 싶은 분야는 춤이다”라며 신곡 ‘누려봐’ 챌린지에서도 보여줬던 춤 욕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문희경은 최근 신곡 ‘누려봐’로 음악방송 무대와 예능에서 활약을 펼치는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SBS 러브FM ‘뜨거우면 지상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