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1:23
연예

이준호♥임윤아 위기…웃음기 지운 냉랭 기류 (킹더랜드)

기사입력 2023.07.29 08:4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사이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된다.  

29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사이를 방해하는 사건이 터진 후 두 사람에게 거대한 후폭풍이 밀려온다. 

지난 방송에서 천사랑은 킹호텔 회장의 개인 행사를 수행하는 드림팀으로 차출됐다. 호텔리어가 오를 수 있는 최고의 자리인 드림팀에 합류하게 된 긴장감과 설렘도 잠시, 구원과 퍼스트로얄 호텔 막내딸 한유리(이수빈) 사이에 오가는 혼담 이야기에 접시를 깨뜨리는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늘 호텔리어로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줬기에 천사랑의 실수는 그녀의 놀란 마음을 단번에 대변했다.



그동안 구원과 한유리 사이에 혼담이 오갔지만 천사랑이 직접적으로 듣게 된 건 처음인 상황.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는 이전과 다른 무거운 기류가 흐르며 피할 수 없는 운명과 마주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구원과 천사랑에게선 일말의 웃음도, 기쁨도 찾아볼 수 없으며 데이트 장소였던 식당에 홀로 고독하게 앉아 있는 구원의 씁쓸한 눈빛으로 인해 두 사람의 처한 상황에 더욱 이목이 집중될 수밖에 없을 터.

이렇듯 두 사람은 운명의 장난 앞에 놓이게 되지만 사랑하는 이를 지키기 위해 저마다의 방식으로 고군분투 할 예정이다. 확신을 주는 말 한 마디가 중요한 걸 깨달은 구원과 상황을 누구보다도 객관적으로 바라볼 줄 아는 천사랑이 과연 어떤 방법으로 이 난관을 헤쳐나갈 지 궁금해지고 있다.

잔인한 운명 앞에서 위기를 맞은 이준호, 임윤아의 행보는 오늘(29일) 오후 10시 30분 ‘킹더랜드’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