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2:44
연예

드리핀 알렉스 탈퇴·울림 전속계약 해지…"6인 체제 활동"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3.07.28 17:35 / 기사수정 2023.07.28 17:3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드리핀 알렉스가 팀 탈퇴와 함께 전속계약도 종료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28일 "알렉스와 향후 진로 등을 위한 논의를 오랜 시간 진행했다. 심사숙고 끝에 본인 및 부모님과 협의해 알렉스는 드리핀으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사와의 전속계약도 종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알렉스의 탈퇴로 드리핀은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 등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울림은 "알렉스와 함께했던 모든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알렉스의 새로운 앞날을 언제나 응원하고 지지할 것"이라 전했다. 



다음은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항상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당사 소속 아티스트 드리핀 멤버 알렉스군의 향후 활동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와 드리핀(DRIPPIN) 멤버 알렉스군은 향후 개인 진로등을 위해 오랜시간 논의를 진행해 왔습니다.

이에 심사숙고 끝에 본인 및 부모님과 협의하여 알렉스군은 드리핀으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사와의 전속계약도 종료하기로 하였습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해준 알렉스군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당사는 알렉스군과 함께 했던 모든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알렉스군의 새로운 앞날을 언제나 응원하고 지지 할 것 입니다. 

또한 드리핀(DRIPPIN)은 앞으로 6인체제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울림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