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8:42
연예

'나혼산' 윤성빈, 닭가슴살 NO…햄버거·도넛·피자 치팅데이

기사입력 2023.07.28 16:3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 혼자 산다’ 윤성빈이 클래스가 다른 치팅데이 일상을 공개한다. 닭가슴살 없이 햄버거, 도넛, 피자 등 고칼로리 메뉴로 꽉 채운 ‘아이언빈’의 치팅데이 삼시 세끼에 관심이 집중된다.

28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치팅데이를 맞이해 제대로 입이 터진 ‘아이언빈’ 윤성빈의 일상을 담는다.

윤성빈은 일주일 중 일요일이 치팅데이라며, 주중 식단 관리를 위해 먹지 못했던 음식들로 삼시 세끼를 채운다. 윤성빈은 모닝 햄버거 2개로 첫 끼니의 포문을 연다. 입안 가득 햄버거를 베어 무는 윤성빈의 모습이 눈에 띈다. 그는 단 9번의 ‘와앙(?)’으로 햄버거 2개를 초토화시킨다.



드라마를 보며 앉은 자리에서 도넛 2박스와 일요일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그의 최애 메뉴인 피자 한 판까지 클리어한다. 또한 끼니 사이 사이에 스콘과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까지 채운 ‘아이언빈’의 치팅데이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러나 윤성빈은 도넛 12개를 먹고 나서 “배가 50% 정도 찼다. 먹을 때마다 최대로 먹는 건 건강에 안 좋다”라며 “대식가는 아니다”라고 강하게 부인해 웃음을 안긴다.

치팅데이를 흡족하게 마친 그는 체중계에 오른다. 공복 체중 92.79kg이였던 윤성빈이 과연 자신의 최대 허용 몸무게인 93kg를 지켰을 지 그 결과에 궁금증이 쏠린다.

윤성빈의 무아지경 치팅데이의 결과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