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3:03
연예

'국민 섭섭남' 강태오, 신입 형사로 변신…김성균과 티키타카 (타겟)

기사입력 2023.07.27 17:02 / 기사수정 2023.07.27 17:0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타겟'(감독 박희곤)이 중고거래 범죄를 수사하는 나형사 역으로 특별출연한 강태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

드라마 '런 온' '조선로코-녹두전', 영화 '명당' 등 매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주목받은 대세 배우 강태오. 뛰어난 캐릭터 해석 능력과 풍부한 감성 연기로 호평을 받은 강태오가 이번에는 성실한 신입 형사 캐릭터로 '타겟'에 특별출연,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다.

특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국민 섭섭남 이준호와 상반되는 나형사를 연기한 강태오는 이번 캐릭터를 위해 다방면으로 조사하고 신입 형사의 일과 등을 연구하며 디테일한 연기를 구축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강태오가 연기하는 나형사는 사이버수사대 소속으로 매일 수백 건씩 접수되는 사이버 범죄 사건으로 늘 골치가 아프지만, 열정을 가지고 사건에 임하는 신입 형사. 

중고 거래 사기를 신고하러 온 수현(신혜선 분)에게 친절하게 대응해 주고, 주형사(김성균)와 함께 유사 사건들을 조사하면서 범인을 끝까지 추격하는 인물이다. 주형사와 함께 보여줄 선후배 형사 케미는 '타겟'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강태오는 "스릴러 장르, 형사 캐릭터에 도전해 보고 싶었다. 형사를 아는 지인을 통해 실제 생활에 대한 부분과, 신입 형사 포지션의 역할에 대해 물어보면서 캐릭터를 준비했다"며 형사 캐릭터 도전에 대한 남다른 준비 과정을 전했다. 

또한, "주형사와의 선후배 케미에 대해서 많이 생각했다. 열정적이지만 가끔 어리숙한 모습도 있어, 주형사에게 혼나기도 하는 티키타카 같은 관계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작품에서 중점 둔 부분에 대해서 밝혔다. 

박희곤 감독은 "나형사 캐릭터는 착하고, 성실하고, 초심을 잃지 않는 신입 형사로, 나형사는 강태오 그 자체였다"며 강태오와 나형사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을 강조했다.

'타겟'은 오는 8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