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2:35
연예

'퀸덤퍼즐 탈락 5人' 상아-채린-주이-서연-소은, 우리 다시 만나![엑's HD화보]

기사입력 2023.07.26 16:56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25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CJ ENM 일산 스튜디오에서 Mnet '퀸덤퍼즐' 생방송 전 포토행사가 진행됐다.

생방송 전 무대에 오른 트리플에스 서연, 체리블렛 채린, 모모랜드 주이, 라잇썸 상아, 위클리 소은이 각각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날 합산 점수 산출 결과에 따라 트리플에스 서연, 체리블렛 채린, 모모랜드 주이, 라잇썸 상아, 위클리 소은이 탈락자 5인으로 선정돼 세미파이널에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

트리플에스(tripleS) 서연은 "처음 하는 것들 투성이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와서 언니들, 동생들, 친구들과 엄청난 경험을 했다. 고마웠고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앞으로 더 많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매 무대가 즐거웠다는 모모랜드 주이는 "데뷔한 지 올해로 7년 어쩌면 당연하게 여겨졌던 팬분들과 무대가 더욱 소중해졌다. 너무 고맙다"며 눈물을 흘렸다. 

라잇썸 상아는 "첫 서바이벌이기도 했고, 큰 도전이었는데 팬들과 좋은 동료들과 함께해 잊지 못할 무대를 많이 만들었다. 탈락은 아쉽지만 무대에 대한 아쉬움은 많이 털고 간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8일과 15일, 두 번의 생방송을 앞둔 '퀸덤퍼즐'은 지금까지의 누적 투표수가 리셋되고, 새로운 투표가 시작됐다. 8일 진행되는 세미파이널에서 해당 투표의 결과를 토대로 추가 탈락자 7인이 결정된다.

트리플에스(tripleS) 서연
서연
서연


체리블렛(Cherry Bullet) 채린
채린
채린


모모랜드(MOMOLAND) 주이
주이
주이


라잇썸(LIGHTSUM) 상아
상아
상아


위클리(Weeekly) 소은
소은
소은




 

고아라 기자 iknow@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