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2:53
연예

최유하, 엠케이뷰서 새 출발… 조재윤·차순배·장원영과 한솥밥

기사입력 2023.07.20 15:1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최유하가 엠케이뷰 엔터에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20일 엠케이뷰 엔터테인먼트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 최유하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엠케이뷰는 "브라운관과 스크린 활동은 물론 뮤지컬, 연극 무대까지 오랜 기간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해 온 배우인 만큼, 모든 분야에서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5년 뮤지컬 '풋루스'로 데뷔한 최유하는 뮤지컬 '맘마미아!', '제너두', '잭더리퍼', '베로나의 두 신사', '모차르트 오페라 락', '황태자 루돌프', '번지점프를 하다', '킹키부츠'와 연극 '날 보러와요', ‘오펀스’ 등 수십여 편의 공연에 참여했다.

그는 2015년 KBS '착하지 않은 여자들'로 브라운관에 데뷔했고, 같은 해 한미 합작 영화 '데드 어게인'을 통해 스크린으로까지 활동 반경을 넓혔다.

이후 영화 '푸른 노을', '이, 기적인 남자', '인생게임'과 드라마 '미세스 캅2', '매드독', '미스마', '메모리스트' 등 꾸준히 대중에게 얼굴을 비쳤다.

지난해 공개한 넷플릭스 '썸바디'에서 데이팅 앱 제작사 대표 사만다 정 역으로 출연했다.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냉철한 사업가의 모습을 그렸다.

최유하와 전속계약을 맺은 엠케이뷰 엔터테인먼트는 차순배를 비롯해 조재윤, 장원영, 동현배, 김재인 등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