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9:14
게임

'제노니아', 업데이트로 캐릭터 성장 재미 강화

기사입력 2023.07.19 10:4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MMORPG '제노니아'의 업데이트로 캐릭터 성장 재미를 강화한다.

19일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제노니아'의 캐릭터 성장 관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데 특징이 있다. 먼저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레어 등급 방어구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바뀐다.

갑옷, 투구, 부츠, 글러브 등 4개 파트로 구성된 ‘정예군 가죽 방어구 세트’는 레시피 조각을 직접 활용해 100% 제작 성공할 수 있다. 제작에 필요한 다른 아이템들도 좀더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재료들이 사용된다. 난이도가 높았던 레어 등급 장비들을 더 많은 유저들이 제작할 수 있게 되어 캐릭터 성장을 빠르게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어리 성장도 쉬워진다. ‘페어리 더스트’와 ‘페어리 스톤’ 등 성장 아이템의 수급처가 늘어난 것. 상점에서 구입하는 방법 외에도 침공전에서 획득한 ‘차원의 정수’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60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에픽 등급 페어리를 얻을 수 있도록 해 캐릭터 성장을 촉진시킨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이번 달 25일까지 열리는 ‘파티 던전 붐 업 이벤트’에서는 ‘크레이던의 묘지’를 난이도별로 공략하고 두 배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수호자 감사 선물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