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3:30
연예

'허니제이 크루' 홀리뱅, 완전체 뭉친다…21일 'FTF' 개최

기사입력 2023.07.19 10:3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댄스 크루 홀리뱅이 가까이서 관객들과 호흡한다.

홀리뱅은 지난 18일 MORE VISION(모어비전)과 홀리뱅 공식 SNS를 통해 홀리뱅 파티 'FTF (Face To Face)'의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모션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오는 21일 오후 11시 이태원 클럽 볼린에서 진행된다. 특히 모션 포스터에는 홀리뱅의 퍼포먼스 음원 'FTF (Face To Face)'의 일부가 공개돼 올드스쿨 스타일의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공연에는 홀리뱅 뿐만 아니라 너리원(Nauty One), 어글리덕(Ugly Duck) 등 다양한 DJ들과 지난 2022년 JTBC 브레이킹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쇼다운'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은 힙합 크루 리버스크루(RIVERS CREW)도 참여 예정이다. 여기에 스페셜 게스트 또한 예고돼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홀리뱅의 수장 허니제이는 개인 SNS를 통해 "홀리뱅 완전체 기다리셨죠? 금요일에 얼굴 보고 이야기 합시다"라는 문구를 게재하며 홀리뱅과 관객들과의 만남에 기대감을 더했다.

홀리뱅은 지난 2017년 결성된 힙합 베이스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퍼포먼스가 강점인 댄스 크루로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우승을 차지했다. 감탄사로 쓰이는 두 단어 'Holy'와 'Bang'의 조합으로 탄생된 크루명은 '무대를 본 이들 모두가 감탄하길 바란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한편, 홀리뱅의 퍼포먼스 음원 'FTF (Face To Fac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FTF (Face To Face)'의 퍼포먼스 영상도 공개된다.

사진=MORE VISION(모어비전)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