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7:38
연예

김선호 '귀공자', 오늘(18일) 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23.07.18 10:08 / 기사수정 2023.07.18 10: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가 오늘(18일)부터 IPTV 및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강태주 분)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김선호)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신세계', '낙원의 밤', '마녀' 시리즈 등 한국영화계에서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해온 박훈정 감독의 '귀공자'는 지난 6월 21일 개봉 이후 쫓고 쫓기는 스릴 만점 추격전을 바탕으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조합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여기에 '귀공자'로 스크린 데뷔 신고식을 치르며 파격 변신에 나선 김선호, 괴물 신예의 등장을 알린 강태주, 남다른 빌런 캐릭터를 완성한 김강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고아라까지 4인 4색 연기 시너지를 발휘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한편 필리핀, 홍콩, 캄보디아, 태국 등 해외 국가에서 연이어 개봉하며 전 세계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귀공자'는 '기생충'의 뒤를 이어 인도네시아에서 역대 한국영화 흥행 2위를 달성했다.

또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17일 기준),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유형의 추격 영화의 탄생을 알리며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국내는 물론, 해외 영화팬들까지 사로잡은 '귀공자'는 18일부터 IPTV(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wavve, 네이버 시리즈on,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안방극장으로 불러 모으며 식지 않는 추격전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귀공자'는 전국 극장과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