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3:56
연예

모트, 오늘(14일) '쉿' 발매…日 투어 성료 '열일 행보'

기사입력 2023.07.14 11:5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모트가 신곡 ‘쉿’을 발표하며 열일 행보를 잇는다.

모트는 오늘(14일) 오후 6시 신곡 ‘쉿’을 발매하고 깊은 감성으로 팬심 저격에 나선다.

모트는 지난 6월 3회에 걸친 일본 도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더 폭넓은 팬 층을 끌어 모았다. 관객들은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에이틴’의 메가 히트곡 ‘도망가지마’의 후렴을 함께 따라 부르고, 공연 후 팬 사인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모트는 곡의 일부를 일본어로 개사해 가창하고, 신곡 ‘쉿’을 라이브로 선 공개하며 일본 현지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신곡 ‘쉿’은 그동안 모트가 들려주었던 곡들 중 가장 깊은 감성이 그려졌다. 안개같이 깔리는 모트의 스모키한 보컬과 함께 시작되는 신곡은, 브릿팝 톤의 기타가 사운드를 폭발시킨다. 굵은 감정선의 흐름을 통해 신곡은 모트의 기존 곡들과는 다른 강력한 밴드 사운드로 완성되었다.

모트는 이번 신곡 발매에 맞추어 일본 도쿄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를 비롯하여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하며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모트는 오는 15일 국내 유일 시티팝 페스티벌 ‘스마일러브위크엔드 2023’에서 새 싱글 ‘쉿’을 라이브 무대로 최초 공개한다.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되는 2023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두개의 스테이지에서 레인보우 노트, 김아름, 류수정, 디핵, 조규찬, 오션프롬더블루, 모트, 키코와 디제이 라인업이 출연하며, 시티&팝을 테마로 홍대 살롱 문보우에서 한달 간의 팝업 전시가 펼쳐진다.

사진=루비레코드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