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6 16:54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최고 레벨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5월 26일 오픈 후 3주 만에 이루어지는 이번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59레벨에서 68레벨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며 게임 내 컨텐츠들이 대거 추가된다.
만렙 확장과 함께 신규 지역 '망각의 늪'과 각종 희귀 몬스터들이 업데이트되고, 하루에 한번만 수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들도 추가되어 게임 이용자들의 즐길 거리를 더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오픈 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약속한 만큼 앞으로도 추가 만렙 확장 등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오픈한지 3주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꾸준히 마에스티아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정착금으로 최고 100만원까지 지급하고, 초반 레벨업을 도와줄 아이템 세트는 가입자 모두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새롭게 업데이트 된 일일 퀘스트 수행 횟수에 따라 백화점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게임 내 '마에스티아' 글자를 모으면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피자, 햄버거 기프티콘 등 선물을 주는 대박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