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5 21:21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게임빌이 스마트폰용 오픈마켓에 게임들을 연이어 출시하며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임빌은 지난 13일 SK텔레콤 T스토어에 '절묘한타이밍3-Free'를 출시하고 오늘 신개념 레이드 액션 RPG '아드베나'를 출시한다.
이어 일러스트 기반의 그래픽, 디자인을 담아낸 액션 RPG '데스티니아'가 이동통신 3개사의 오픈마켓을 통해 서비스 되며 스마트폰 시장 확대를 위한 발 빠른 행보가 이어진다.
오늘 출시된 '아드베나'는 주인공 캐릭터가 자신의 동료들을 선택해 공격대를 구성해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협업 중심의 모바일액션 RPG다.
특히 이 게임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동료들의 뛰어난 자율적 협업 플레이를 구현한 기대작으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의 대화면과 터치 조작에 꼭 맞도록 업그레이드된 '아드베나' 특유의 공격대 전투에 대한 시각 효과와 부대 운용, 각 클래스 별 18개 스킬은 액션 RPG의 묘미를 더했다.
'아드베나'는 주요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탑재해 게임 구매 시, 결제하는 '아드베나 플러스' 버전과 함께 '프리투플레이(Free to Play)'로 서비스되는 무료 버전이 동시에 출시 되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