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1:15
연예

오은영 "이 상태면 극단적 선택"…금쪽이 향한 母 폭언까지 '경악' (금쪽같은)

기사입력 2023.07.07 10:25 / 기사수정 2023.07.07 10:2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금쪽같은 내새끼' 이혼 후, 어른에게 적대적으로 반항하는 초4 아들 금쪽이의 사연이 공개된다.

7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의 스튜디오에는 연년생 남매인 초5 딸, 초4 금쪽이 아들을 둔 엄마가 등장한다. 금쪽이는 엄마 앞에서는 한없이 순한 아들이 학교 선생님과 누나를 공격한다고.



엄마의 고민이 공개된 후 자발적으로 오은영 박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금쪽이의 영상이 이어져 패널들을 놀라게 한다. 영상에서는 금쪽이의 학교생활이 보인다. 엄마에게는 어리광을 부리며 아기같이 굴던 금쪽이가 담임선생님한테 반말과 막말을 쏟아내는 걸 보며 충격받은 엄마. 

이날 엄마는 금쪽이에 대해 묻는 오박사에게 “사실 이혼 후 금쪽이와 떨어져 지냈다”고 고백하는데, 과연 엄마의 부재가 금쪽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영어학원에서 또다시 선생님에게 수위 높은 언어폭력을 행사한 금쪽이는 이어 수업을 위한 기본적인 지시마저 거부하며 흥분과 반항을 일삼는다. 이러한 모습을 날카롭게 관찰하던 오 박사는 이 상태로 성장하게 된다면 금쪽이의 문제는 “극단적 선택”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다는 분석을 내놓아 좌중을 충격에 빠뜨린다.



다음으로는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한 금쪽이의 외할머니와 함께 보내는 일상이 보인다. 외할머니와 아기처럼 행동하는 금쪽이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데, 다음 순간 갑작스럽게 전개된 상황에 오 박사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잠에서 깬 금쪽이를 향해 외할머니와 엄마가 "네 아빠에게 가"라며 폭언을 퍼부었던 것. 도대체 금쪽 가족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전쟁을 방불케 하는 가족 내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오박사의 솔루션은 7일 오후 8시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공개된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