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03:58
연예

이영자, 조인성 기습 포옹에 '어질'…'밀수' 염정아→고민시, '전참시' 출격

기사입력 2023.07.07 09:50 / 기사수정 2023.07.07 09:5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전참시' 영화 ‘밀수’ 팀이 출격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영자, 홍현희와 함께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 출연 배우 염정아,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가 총출동해 루프탑 화로회 파티를 벌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 속 진숙 역의 염정아로 변신한 이영자와 춘자 역의 김혜수로 완벽 분장한 홍현희가 특급 밀수 작전을 펼친다. 홍현희는 이영자가 콕 집은 식당을 찾아가 두 사람만의 암호를 외친 뒤, 30년 전통의 특별 노하우가 담긴 ‘이것’을 밀수(?)한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홍혜수’ 캐릭터에 흠뻑 취한 홍현희는 과몰입 연기를 선보이고, 이영자 또한 싱크로율 넘치는 상황극들을 펼쳐 참견인들이 웃음을 주체하지 못했다는 후문.

루프탑에서 만난 이영자와 홍현희, 송 실장은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드디어 염정아와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가 등장하자 세 사람은 환호성을 내지르며 반가움을 표출한다. 이영자와 홍현희는 조인성의 기습 포옹에 정신을 못 차리고, 조인성은 특히 이영자의 앞치마를 매주는 센스까지 발휘해 여심을 저격한다고.

곧이어, 이영자가 웰컴 푸드로 ‘전설의 파김치’를 언급하자 ‘밀수’ 팀으로부터 기립박수가 터지고, 파김치를 곁들인 고기 파티가 본격 시작된다. 이영자 표 파김치를 맛본 ‘밀수’ 팀은 극강의 리액션을 보이는가 하면 와인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등 폭풍 먹방을 펼친다고 해 이들의 만남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영자, 홍현희와 영화 ‘밀수’의 특급 만남은 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