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0:06
연예

더보이즈, 日 투어 피날레…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 성료

기사입력 2023.07.03 11:0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또 한번 일본 투어 공연을 성료하고 끝없는 잠재력을 입증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7월 1~2일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더보이즈 두 번째 일본 투어 : 제너레이션 (THE BOYZ 2ND JAPAN TOUR : ZENERATION)'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는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한 더보이즈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5월 31일 니가타와 6월 3~4일 고베에 이어 8일 후쿠오카, 26일 기후, 28일 히로시마, 7월 1~2일 사이타마까지 일본 주요 6개 도시에서 펼쳐졌다. 특히 일본 공연의 마지막 종착지는 현지 대형 무대로 손꼽히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려 국내를 넘어 일본 시장에서도 '톱 아티스트'로 성장한 더보이즈의 진가를 확인케했다.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 등장한 더보이즈는 '리빌(REVEAL)', '위스퍼(WHISPER)', '로어(ROAR)' 등 대표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공연의 화려한 막을 열었다. 

이어 데뷔 초 활동 곡인 '아임 유어 보이(I'm your boy)', '온리원(Only one)'을 비롯해 일본 현지에서 발매돼 큰 사랑을 받은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 '플래그(FLAG)', 최근 발매된 일본 정규 2집 타이틀곡 '딜리셔스(Delicious)'의 무대까지 선보이며 일본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 밖에도 '몽(夢)시리즈'로 불리는 '자각몽 (Lucid Dream)', '데이드림(Daydream)', 'Butterfly (몽중)', 'Wings (胡蝶夢)' 무대까지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구성,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보였다.

매회 총 200분의 긴 러닝타임을 가득 채우며 열도 관객들을 매료시킨 더보이즈는 공연 말미 팬덤 '더비'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보이즈는 "두 번째 일본 투어의 마무리를 슈퍼 아레나에서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이 모든 건 '더비'여러분들 덕분이다.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다"라며 소감을 밝혀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어 "조만간 또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는 다짐을 전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투어는 끝났지만 일본 전역을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뜨겁게 달군 더보이즈의 무대들은 곧 일본 안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오는 8월 27일, 일본 최대 위성채널 'WOWOW'를 통해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 실황 독점 공개를 확정, 끝나지 않은 공연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마닐라, 싱가포르, 자카르타, 방콕 등 글로벌 전역에서 월드 투어 공연을 이어가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