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41
연예

화사 "더 이상 폭풍 무섭지 않아"…♥열애설→싸이와 새출발 포부

기사입력 2023.07.01 20:33 / 기사수정 2023.07.01 20:33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화사가 싸이와의 새 출발 소감을 전했다.

7월 1일 화사는 "감사함을 잃지않고 늘 진심으로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싸이와 함께 한 '흠뻑쇼'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화려한 무대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남다른 포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새 출발을 알리는 듯 중간 중간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 굿즈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화사는 "무엇보다도 늘 믿고 사랑해주는 팬들 너무 고맙고 고마워. 더 이상 폭풍은 무섭지않아 우리 빗속에서 춤을 추자♥"라며 솔직한 심경과 함께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싸이는 "환영합니다!!!"라며 화사를 환영했고, 엄정화는 "가장 중요한 것!!! 화사 화이팅!!!"이라며 그를 응원했다.

최근 화사는 12살 연상의 사업가와 5년 째 열애 중인 사실이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 있다. 하지만 그는 갑작스러운 열애설에도 30일 진행된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3'의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싸이와 전속계약 퍼포먼스를 펼치며 남다른 시작을 알려 화제가 됐다.

팬과 함께 두려울 것이 없는 화사와 이를 지지하는 싸이의 새출발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사진 = 피네이션, 화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