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3:05
연예

버비, 오늘(30일) ‘딴데 보지마’ 발매…구피 박성호 프로듀싱

기사입력 2023.06.30 14:5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성장형 아이돌 걸그룹 버비(burvey)가 구피 박성호의 지원사격과 함께 컴백했다.

버비는 오늘(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딴데 보지마’를 발매했다.



‘딴데 보지마’는 심플하고 반복적인 후렴 멜로디와 트렌디한 비트의 조합이 버비의 펑키한 기와 잘 어우러지는 곡으로, 반복해서 나오는 매력적인 보컬 촙 소리가 인상적이다.

특히 히트 K팝 프로듀서이자 댄스 그룹 구피(Goofy)의 멤버인 박성호가 이번 싱글의 프로듀싱을 맡았고, 다섯 멤버의 색깔이 잘 드러나는 작업으로 이들의 시너지 역시 가감 없이 발휘했다.



버비는 온원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장기 프로젝트 그룹이다. 그간 어썸하은(Awesome Haeun)과 영기스트(YOUNGEST), 유쏘걸(U.SSO Girls) 등 다수의 아티스트를 배출한 온원엔터테인먼트의 다음 주자인 만큼, 명성을 이어갈 버비를 향해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7000만 뷰 버스킹 영상의 주인공인 버비는 ‘딴데 보지마’를 통해 더욱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버블리한 버라이어티 베이비라는 그룹명처럼 밝은 에너지를 안고 돌아온 버비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쳐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온원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