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07:50
연예

호라이즌, 7월 말 국내 정식 데뷔…정규 앨범 제작기 다큐 공개

기사입력 2023.06.29 13:4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호라이즌(HORI7ON)이 국내 데뷔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29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7월 말 정규 앨범 발매를 통해 국내에서 정식 데뷔한다.

데뷔에 앞서 호라이즌은 7월 7일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M2 ‘100 DAYS MIRACLE(100 데이즈 미라클)’로 팬들을 먼저 찾는다. 이 프로그램에선 필리핀에서 한국까지 이르는 100일간의 대장정 속 성장하는 이들의 숨겨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다큐멘터리를 통해 필리핀과 한국에서 데뷔를 준비하는 호라이즌의 모습과 정규 앨범 제작 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



호라이즌은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Dream Maker)’를 통해 결성된 7인조 그룹이다. 수평선이라는 뜻을 지닌 팀명에 걸맞게 동일 선상에서 출발한 이들은 꿈을 한곳에 모아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앞서 호라이즌은 필리핀 현지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팬 투표로 이뤄지는 다수의 랭킹 부문에서 순위권을 차지한 이들은 세계 곳곳에 존재감을 드러내며 계속해서 남다른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첫 정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호라이즌의 ‘100 DAYS MIRACLE’은 7월 7일 오후 7시 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