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3:22
연예

'방과 후 전쟁활동' 윤종빈, AIMC와 전속계약…주현영과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6.28 14:02 / 기사수정 2023.06.28 14:02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신예 윤종빈이 AIM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을 통해 라이징 배우로 자리매김한 윤종빈이 AIMC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힘찬 도약을 예고했다.

윤종빈의 새로운 파트너가 된 AIMC는 "탁월한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까지 겸비한 윤종빈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어떤 캐릭터를 맡아도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내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인 배우다. 무궁무진한 역량을 가진 윤종빈이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배우로서 눈부실 진가를 보여줄 윤종빈의 향후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종빈은 2019년 드라마 '해치'로 데뷔, '구해줘2', '어쩌다 발견한 하루', '도도솔솔라라솔', '방과 후 전쟁활동' 등에 출연해 다채로운 장르 속에서 변신을 꾀하며 연기적인 성장을 이뤘다.

그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반항적이지만 가슴 뜨거운 의리를 지닌 2학년 7반의 서열 3위 양삼 역으로 이야기에 활력을 불어넣었는가 하면, '도도솔솔라라솔'에서는 유튜버를 꿈꾸는 현실 고딩 이승기 역을 맡아 신은수와 '찐친케미'를 만들며 시청자들의 몰입력을 높였다.

특히 윤종빈은 올봄을 뜨겁게 달군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발산했다. 정의로운 부반장 조장수 역으로 완벽하게 분해 탁월한 연기력과 빼어난 마스크를 갖춘 차세대 배우로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은 그는 극 중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믿음직한 면모를 보여준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은 물론, 극의 중심까지 묵직하게 잡아 눈도장을 찍었다.

윤종빈은 오는 7월 16일 첫 방송되는 tvN X TVING 프로젝트 '오프닝 2023 -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의 안수찬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안수찬은 여드림(아린 분)을 오랫동안 짝사랑하고 있는 인물. 매번 차여도 사랑을 멈추지 않는 캐릭터의 뜨거운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에이스토리의 자회사 AIMC는 배우 주현영, 김선우, 문희, 김아영, 정승원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회사이자 IP 비즈니스 회사다.

사진 = AIM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