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1:11
연예

고딩엄마 김나라 "전 남편, 만삭 때 새 여친만나…네 배는 네가 알아서 하라고" (고딩엄빠3)

기사입력 2023.06.27 09:40 / 기사수정 2023.06.27 09:4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고딩엄빠3' 김나라가 충격적인 아이 아빠와의 스토리를 밝혀 경악을 자아낼 예정이다.

28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는 20세에 엄마가 돼 네 살 아들을 양육 중인 청소년맘 김나라가 출연해 싱글맘으로 열심히 살아가는 일상을 공개하는 한편, 남모를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김나라는 스튜디오에 등장하기 전, 재연드라마를 통해 한 ‘고딩아빠’를 만나 아이를 낳게 된 사연을 밝힌다. 

그런데 김나라는 “남자친구가 출산을 반대했으며, 결국 미혼모 시설에 입소해 출산을 코앞에 두고 있는데도, 새 여자친구를 만났다”고 덧붙여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 3MC와 출연진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뒤이어 김나라는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해, 당시의 상황에 대해 묻는 MC들에게 “(남자친구의) 새 여자친구가 제게 직접 전화를 해서 ‘네 배는 네가 알아서 해라’고 했다”고 전해 2차 충격을 안긴다.

김나라는 현재도 전 남편과 같은 동네에 살고 있는 상황. 그는 “집 밖을 잠깐만 나가도 아이 아빠와 여자친구를 마주치는 경우가 있다”는 고민을 토로한다. 그러면서 김나라는 “이럴 때는 모르는 사람처럼 지나간다”고 덧붙여 “이걸 어떻게 참지”, “이야기를 믿기 힘들다”는 출연진들의 찐 반응을 유발한다. 

아울러, 김나라는 “아이 아빠에게 양육비를 받을 엄두가 안 난다”는 고민과 함께 결정적인 이유를 어렵게 털어놓는다. 이에 이인철 변호사는 모두의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묘책’을 제시한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김나라의 안타까운 사연에 모두가 눈시울을 붉힐 만큼 깊이 공감했지만 한편으로는 김나라의 일상 속에서도 문제점이 발견돼 따끔한 질책이 이어졌다. 김나라의 믿기 힘든 사연과 고민이 무엇인지, 따뜻한 시선으로 귀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나라가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는 28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