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0:20
연예

에잇턴 "활동 겹쳤던 NCT 127, '우리도 저런 가수 되어야지' 생각" [엑's 현장]

기사입력 2023.06.26 15:22 / 기사수정 2023.06.26 15:2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잇턴(8TURN)이 선배 NCT 127을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언차티드 드리프트(UNCHARTED DRIF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에잇턴은 이번 앨범으로 데뷔 후 첫 컴백을 맞았다. 이에 데뷔 활동을 하면서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었는지 묻자 멤버 윤규는 "NCT 127 선배님들과 '에이요(Ay-Yo)' 활동이 겹쳤었다"며 함께 활동하며 이들의 무대를 볼 기회가 있었음을 밝혔다.

이어 윤규는 "'에이요' 활동을 보면서 아우라가 느껴졌다"며 "'우리도 저런 가수가 되어야 겠다' 느꼈다"고 선배를 향한 존경심을 표했다. 

한편, 에잇턴의 신보 '언차티드 드리프트'는 한여름 밤의 소동을 통해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서는 에잇턴의 예측 불가능한 모험을 담았다.

타이틀곡 '엑셀(EXCEL)'은 올드스쿨 힙합 사운드와 하드 록 기타 사운드를 믹스한 하드코어 힙합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나에 대한 확신을 갖고, 어떤 상황이 와도 쉽게 지치지 않는 모습으로 정해진 길이 아닌 나만의 길을 찾아가겠다는 의지와 열정을 담았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