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14 10:29 / 기사수정 2011.06.15 11:2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가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도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음악 서비스 대표업체인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가 지난 1일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6월 첫째 주(6월 5일~ 6월 11일) 주간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슴 시린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가사에 허각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진 발라드곡이다.
'최고의 사랑' OST는 '나를 잊지 말아요' 외에도 3곡을 주간 차트 상위권에 올려놓으며 음악 팬들의 '최사 앓이'를 실감케 하고 있다. 아이유가 부른 '내 손을 잡아'는 5위에 안착했고, 써니힐(SunnyHill)의 '두근두근(13위)', 지나(G.NA)의 '내 사람이라서(20위)'도 4주 이상 상위권을 지키며 '최고의 사랑' OST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으로 무장한 아이돌 가수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속속 진입하며 컴백의 청신호를 켰다. '시크릿'은 순수함을 노래하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별빛달빛'으로 2위에 올라서며 차세대 걸 그룹다운 면모를 보인 반면, 남성그룹 'SS501' 리더인 김현중은 첫 솔로앨범 발표에 앞서 R&B 댄스곡 '제발(Please)'을 공개해 6위에 오르는 선전을 펼쳤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