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11:36
연예

'귀공자' 관객 마음도 백발백중…저격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3.06.26 08:38 / 기사수정 2023.06.26 08:3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귀공자'(감독 박훈정)가 실관람객의 극찬을 담은 저격 포스터를 공개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강태주 분)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김선호)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저격 포스터는 단 한 번도 타겟을 놓친 적 없는 프로 귀공자가 광기 어린 미소와 함께 정면을 향해 총구를 정조준하고 있는 가운데, '귀공자'에 대한 다양한 관객들의 반응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관객들은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바탕으로 한 강렬한 액션과 예측불허 전개, 개성 강한 캐릭터, 반전의 재미와 유머 등 '귀공자'에 대한 열렬한 호응이 쏟아지고 있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이들의 관람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숨 막히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올여름 최고의 추격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린 '귀공자'는 '엘리멘탈', '범죄도시3',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선전하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성별을 불문하고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른 예매 분포도를 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귀공자'는 박스오피스 TOP 10 중 유일한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로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모두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기대가 모아진다.

'귀공자'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NEW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