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2:17
연예

임한별 모진 이별 통보…지아의 답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3.06.22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지아가 고품격 발라드 감성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로 임한별의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답가를 완성했다.  

지아가 부른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곡은 지난 4월 발매된 임한별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의 답가 버전. 지금까지도 음원 차트에서 높은 성적을 유지하며 많은 사랑받고 있는 원곡인 만큼 답가 버전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졌다.



무엇보다 원곡 가수인 임한별이 곡의 멜로디와 지아의 보컬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판단, 직접 프로젝트를 제안해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임한별이 직접 가사와 보컬 디렉팅까지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전언이다. 

지아는 올해 벌써 '사랑하기 싫어', '사랑…그게 뭔데' 등으로 흥행 연타에 성공하며 '발라드 여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특유의 내공 가득한 보컬과 풍성한 감정이 더해진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 역시 원곡 감성과 어우러져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
처음부터 그런 거니
아무 힘없이 널 보내야만 하니 정말
매번 이기려 했던 너에게
애를 써 져주려고 했었던 순간도
니가 필요했던 숱한 밤도
너를 사랑하니까 그랬어"

"기다리는 건 안 해 안 할래
널 미워하고 말래
거짓말하면 날 돌아봐 줄 거니 제발
내가 말리든 말든 들었던 술잔도
아픈 나를 혼자만 둔 밤도
니 친구들 안 보여준 것도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더해진 애절한 가사 역시 곡의 감성을 극대화시킨다. 또 이별 1년차, 이별 6개월차, 이별 1개월차, 이별 1주일차 여성들이 저마다 다른 감정을 안고 노래하며 이별의 아픔을 표현하는 모습이 뮤직비디오에 담겨 몰입감을 높였다. 

한편 지아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니'는 오늘(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플렉스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