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9:14
연예

에잇턴, 8色 악동 매력 예고…미니 2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사입력 2023.06.22 11:3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잇턴(8TURN)이 강렬한 중독성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UNCHARTED DRIFT (언차티드 드리프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WORLD (월드)'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EXCEL (엑셀)', 'WORK IT OUT (워크 잇 아웃)', 'SKETCH (스케치)', 'ING (아이엔지)'까지 총 다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차례로 담겨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UNCHARTED DRIFT'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영상이 더해져 에잇턴만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센스있게 드러냈다. 여기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비주얼과 음악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음원 풀 버전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타이틀곡 'EXCEL'은 올드스쿨 힙합 사운드와 하드 록 기타 사운드를 믹스한 하드코어 힙합 장르의 곡이다. 남들과는 다르게 쉬운 길보단 어려운 길을 원하고, 바라는 길을 향해 어떤 상황이 와도 쉽게 지치지 않는다는 멤버들의 의지와 열정이 담겨 있다.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UNCHARTED DRIFT'는 에잇턴이 지난 1월 발매한 데뷔앨범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앨범에는 한여름 밤의 소동을 통해 일상속에서의 일탈에 대한 소망을 풀어낸 여덟 소년의 예측 불가한 모험을 담는다. 이 앨범을 통해 에잇턴은 내가 한 행동에 대한 책임은 내가 지겠다는 Z세대다운 주체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듣는 이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