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16:55
연예

'재혼' 김구라, 배유람 부모 별거 고백에 '발끈' 왜?

기사입력 2023.06.22 15:27 / 기사수정 2023.06.23 11:4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배유람의 말실수에 발끈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최진혁, 김영재, 배유람, 신현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배유람은 인기가 높아질수록 아버지가 힘들게 한다고 털어놔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들의 활약이 커지면서 지인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아버지의 예상하지 못한 행동이 발생하는 것.

배유람은 "아버지랑 단둘이 밥 먹는 줄 알고 식당에 가면 지인들이 앉아 있다. 지인들이 있으면 제가 불편해서 안 갈까봐 저한테 말을 안하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가 배유람의 어머니 반응을 묻자 "두 분이 따로 사신다"라며 별거 사실을 밝혔다. 김구라는 배유람의 부모님이 별거 중이지만 아들을 두고 소통 중인 부분을 긍정적으로 바라봤다.

이에 배유람은 "제가 중간에서 많이 힘들다. 아시겠지만"이라고 말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발끈해 "우리 동현이가 알겠지"라고 소리쳤고, 배유람은 "김구라 선배님 마음은 잘 모르지만 아드님 마음은 잘 알겠죠"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김구라는 "우리 동현이 전화번호 줄 테니까 통화 한 번 해보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MBC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